Shredder
MY MENU

이동식 문서파쇄기 / Mobile Paper Shredder

제목

이동식 문서파쇄기 / Mobile Paper Shredder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13
첨부파일0
조회수
534
내용

이동식 문서파쇄기 / Mobile Paper Shredder





이동식 문서 파쇄기(Mobile Paper Shredder)는 학교, 은행, 관공서에서 보관 연한이 지난 보안문서를 대량 파쇄할 때 신속한 기동성과 적절한 성능을 발휘하여 깔끔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일성 이동식 문서 파쇄기는 특수 차량에 탑재하여 신속히 원하시는 장소로 이동하여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적용 차종: 2.5, 3.5, 5, 8톤 및 기타 차종에 설치 가능하며 강력한 파쇄력으로 모든 종이와 기타 재질에 적용합니다.


기밀문서 처리시 문서 관계자 입회 감독하에 처리하여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일성 이동식 문서파쇄기 ATOM-01 은 국내 최초로 소형 차량(2.5ton)에 설치 가능한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차량의 기동성을 획기적으로 높였습니다.


보안문서 파쇄의 생명은 파쇄 입자의 크기에 달렸습니다. ATOM-01 은 파쇄입자 10mm 이하를 보증합니다. 차량에서 파쇄와 압축 그리고 배출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동시에 가능하도록 설계 제작했습니다. (파쇄기+압축기+배출 콘베이어)


일성 문서 파쇄기 ATOM-01 은 파쇄기 제작 40년 경험과 기술의 결정체로 파쇄 칼날의 성능이 우수하여 소형 차량에서 나오는 엄청난 파쇄력에 놀라실 것입니다. 종이 문서뿐 아니라 어떠한 재질의 문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